2022. 9. 1. 12:42

Realms of Arkania: 스타 트레일 로우 스포일러 연습

Realms of Arkania: Star Trail Low-Spoiler Walkthrough

http://www.bigorrin.org/star2.htm

Realms of Arkania: 스타 트레일 로우 스포일러 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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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ms of Arkania: 스타 트레일 로우 스포일러 연습

 Star Trail 사이트의 연습 섹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비선형 게임입니다. 원하는 곳 어디든 갈 수 있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선형 게임과 마찬가지로 메인 퀘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매우 지루하게 진행됩니다. 여러 시간 동안 무작위 몬스터를 죽이는 숲속을 돌아다니는 것은 그다지 스릴이 없으며, 게임 디자이너는 분명히 다른 사람들보다 게임의 퀘스트 부분을 디자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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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 원하는 곳을 탐색하세요. 하지만 하이라이트가 있는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문제의 진실은 당신이 방황하는 몬스터와 퀘스트 포인트 사이를 오가는 무작위 여행 이벤트의 완전한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Kvirasim 및 초기 게임 연습

Kvirasim에서 할 수 있는 유용한 일은 세 가지뿐입니다. 주요 Salamander Stone 퀘스트를 할당받고, Star Trail에 대해 배우고, 파티를 적절하게 장비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를 놓칠 수는 없습니다. 사원 밖으로 나오자 마자 두 명의 퀘스트 사람들이 당신을 옆으로 끌어 당겨서 당신에게 그들의 말을 줄 것입니다. 스타 트레일에 대해 배우려면 여관에서 하룻밤을 보내야 합니다(여관이라면 어디든 가능하지만 Kvirasim에 있는 여관이 편리합니다).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Kvirasim의 상점과 시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시장은 일주일에 하루만 마을에 있습니다. 빈 텐트 프레임처럼 보이고 쓸모가 없습니다).

마을을 떠나면서 새로운 파티와 함께 ​​플레이하다 보면 론드라의 사제와 몇몇 오크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 전투에서 승리하면 두 개의 보너스 경험치와 약간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가져오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남도 얻을 수 없습니다.

크비라심에서 남쪽으로

이 길을 따라 중무장한 전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는 Startrail에 대해 할 말이 많습니다(대부분 일관성이 없지만). 땜장이도 있긴 하지만 특별히 할 말은 없었다. 여기에서 도로가 꽤 많이 갈라져 있지만, 갈 수 있는 다른 경로는 본질적으로 Kvirasim에서 서쪽, Tiefhusen 및 Tjolmar의 도시로 갈 수 있는 곳이 세 곳뿐이라는 사실로부터 주의를 산만하게 합니다(현재는 유용하지 않으며 어쨌든 나중에 거기에 가야합니다); 남쪽, Gashok과 Kvirasim에서 들은 드워프 구덩이로; 그리고 동쪽으로 가면 엘프 영토의 가장자리로 이동하게 되며, 그곳에서 되돌아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마 계속 남쪽으로 가고 싶을 것입니다(그것은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탐색하는 것은 좋지만 의도한 순서대로 플롯을 수행하면 단계를 다시 추적하고 지루한 이동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길을 서쪽으로 가다가 산을 건너지 않고 동쪽을 따라 남쪽으로 돌면 파티에 합류할 수 있는 7레벨 NPC 코리마를 만날 수 있으며 길은 다시 본선으로 이어진다. 도로. 사실, 당신이 남쪽으로 가는 길은 조금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길을 따라 약간의 황야 만남이 있지만, 그들 중 누구도 당신의 길을 떠날 가치가 없습니다(그들은 "당신은 사슴을 본다. , 쏘냐?”, “시냇물을 건너다 젖으면 이제 둘 중 하나가 아플 것이다.”) 특이한 말을 타고 있는 여성도 볼 수 있다. 농담이라고 생각하지만 나중에 유용할 것입니다.

가쇼크

이 마을에 들어서면 항상 석궁을 든 낯선 사람의 공격을 받습니다. 원한다면 마을 내에서 이것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면 전화를 끊을 것이고 내가 아는 한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배울 수 없습니다. 시장 광장에서는 주민들이 똑같이 이야기하기를 꺼리는 특이한 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을 남쪽에 있는 불타버린 공장에 대해 뭔가를 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멋진 사이드 퀘스트로 바뀝니다. 그 어떤 것도 망치지 않고, 일단 방앗간을 조사한 후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은 시장 광장의 마녀입니다. 그녀는 다음에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히 알려줄 것이고 나머지 조사는 간단하고 만족스럽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상호작용을 위해 Artherion과 대화한 후 시장 광장의 여관 중 한 곳에서 잠을 자고 그의 퀘스트를 마친 후 다시 잠을 자십시오(Gashok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는 것을 건너뛰려고 하면 당신이 할 때까지 Gashokian 순찰에 의해 계속 귀찮게 될 것입니다. ).

가샥에서 남동쪽

다시 말하지만, 며칠 동안 스타 트레일 지도 주변을 정처 없이 돌아다닐 수 있지만, Gashok에서 실제로 갈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늪, 로왕겐, 핀스터캄 산입니다. 게임 후반부에 Lowangen과 늪을 때려야 하므로 산으로 가서 Salamander Stone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Finsterkamm은 Gashok의 남동쪽 산맥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구덩이는 산맥의 숨겨진 마을인 핀스터코펜(Finsterkoppen)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핀스터코펜과 드워프 구덩이

Finsterkoppen은 Star Trail의 대부분의 도시보다 여행하기에 훨씬 더 무의미하고 불쾌합니다. Ingerimm의 사원(신사에게 연속으로 세 번 성굴에 대해 물어보고 열쇠를 얻습니다)과 던전 입구를 제외하고는 마을에 유용하거나 흥미로운 것이 전혀 없습니다. 표시가 없는 집은 특히 고통스럽습니다... 점유 여부를 확인하려면 두 번 노크해야 합니다. 점유되어 있으면 해당 집에 캠프를 치를 수 있는 옵션만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집을 떠나면 임의의 방향으로 방향이 바뀌므로 탐색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드워프와 관련된 새로운 거리 만남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귀엽습니다.

어쨌든 이곳의 드워프들은 엘프, 드루이드, 마녀가 사원과 던전 입구가 있는 도심으로 들어오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파티를 나눌 수 있지만, 이것은 이미 이 게임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거쳐야 하는 골치 아픈 일입니다. 투명화 또는 변장 주문을 걸어 드워프를 속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특히 "독수리, 늑대"(시전자를 개로 만든다)와 "위장"(시전자를 어린아이처럼 보이게 함)을 좋아합니다. 드워프는 그다지 밝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엘프가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고, 당신은 한 발짝 물러서서 몇 가지 주문을 중얼 거리고 개와 아이와 함께 돌아올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바로 보여줄 것입니다. (-:

구덩이 자체에는 6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한 번 입장하면 다른 키를 찾을 때까지 다시 나갈 수 없습니다(예외가 있습니다. 최하위 레벨의 백 출구가 있지만 한 번 사용하면 무너지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경우 게임을 완전히 파멸시킬 수 있습니다. 샐러맨더 스톤을 얻기 전에 거기로 가십시오). 횃불과 부싯돌 상자(마법사가 있더라도 실제 아이템이 필요함), 자물쇠 두 쌍(구멍이 있는 경우 하나로 할 수 있음), 밧줄(마법사의 지팡이가 ). 충분한 음식과 물, 필요한 모든 도구는 던전 자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퍼즐을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매우 간단하며 던전 자체에서 퍼즐에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당신이 놓치지 않기를 바라는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1) 드워프 사제가 구덩이를 약탈하지 말라고 경고했지만, 사실 그것은 매우 명백한 신성모독(무덤 도굴, 잉게림의 공물 그릇 훔치기)일 뿐입니다. 바닥에 뒹굴고 있는 상자와 물건들은 괜찮습니다. 주머니에 물건을 넣고도 바닥이 흔들리지 않는다면 잉거림은 개의치 않는다. (Ingerimm이 무덤을 털거나 그의 제단을 약탈하면 실제로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명심하십시오... Finsterkoppen의 드워프는 당신이 그들의 신을 훔친 후 너무 오랫동안 그들의 도시를 떠돌면 분노에 휩싸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이상의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신성 모독과 마찬가지로 미래에 기적의 기회를 잡을 수도 있지만 샐러맨더 스톤을 얻거나 던전에서 탈출하는 능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여기에 최소한 6개의 거들이 있습니다. 모든 상자를 살펴보십시오. 강도 거들은 실제로 성가신 방해 문제를 제거합니다.

3) 1층의 큰 이중문으로 들어가면 뒤에 닫혀서 나갈 수 없습니다. 이 던전에는 이 문을 다시 열 수 있는 열쇠가 있으며, 던전의 최하층에 두 번째 출구도 있습니다. 그러나 도롱뇽 스톤을 소유할 때까지 구덩이를 떠나지 마십시오. 일단 빠져나온 후에 다시 들어가는 것은 정말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4) 계단이나 굴뚝을 통해 레벨에서 레벨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벨 중 하나(물이 많은 레벨)는 굴뚝 샤프트를 통해 접근할 수 없으므로 해당 레벨을 위해서는 계단을 사용해야 합니다.

5) 1층에 제단이 있다. 빨간 아스테닐 링을 끼고 접근하면 캐릭터 중 한 명이 비전을 얻습니다. 돌을 얻기 위해 이것이 실제로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지만 어쨌든 꽤 멋집니다. 제단 옆에서 횃불을 켜면 12시간 안에 망치가 울리지만, 이것이 실제 퀘스트에 중요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6) 두 번째 수준에 있는 짜증나는 작은 그놈은 수수께끼를 올바르게 풀면 열쇠를 줄 것입니다. 그러나 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에게 더 무례할수록 그가 당신을 텔레포트할 때 지도 전체에 파티원을 흩어지게 하여 당신을 더 불편하게 할 것입니다.

7) 3층에는 탈 수 있는 카트가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아무런 의미가 없어 보이지만, 타고 있는 캐릭터는 문제에 대해 약 1500 xp를 얻습니다. *만약* 그가 전체 놀이기구를 타고 있다가 의식을 잃는 경우.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8) 4층에는 용암 구덩이가 있습니다. 아스테닐 링을 끼고 있는 영웅이라면 무사히 탐험할 수 있지만,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거기에 무언가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화약을 사용하면 방에 용암이 솟구치지만 이것도 무의미해 보인다. 이 구덩이가 무엇에 유용한지 아는 사람이 있으면 이메일 을 보내주십시오 .

9) 5층에는 굴뚝 엘리베이터로는 갈 수 없는 6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으며, 그 수위에는 마법의 물가죽이 있습니다. 아직 자신에게 이 아이템을 주기 위해 속임수를 쓰지 않았다면 지금 갖고 싶은 것입니다. 인벤토리 슬롯을 확보하고(Blade of Destiny에서는 더 중요했지만) 민물을 찾는 성가신 미세 관리에서 해방됩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재미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항목을 찾으려면 이미 수위를 조사하고 가방을 고정할 때까지 배수 휠을 5단계로 돌리면 안 됩니다. 먼저 바퀴를 돌리면 가방이 물과 함께 사라집니다.

10) 7층은 6층의 다락문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굴뚝이나 계단이 아닌). 캐릭터에게 특별한 의상을 입히는 퍼즐에서 한 캐릭터에게 옷을 입히고 혼자 그 일을 하도록 보내면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벤토리에 18개의 추가 항목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야 합니다(NPC가 있는 경우 21개). 하지만 이렇게 하면 선택한 캐릭터가 횃불, 부싯돌 상자 및 모든 퀘스트 항목을 가져오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데 Ingerimm의 대장간에서 보물 상자를 약탈하면 땅이 위협적으로 흔들릴 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대장간에서 영원히 봉인됩니다. 여기 저장에 주의하십시오--열림 장치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이상한 벽으로 되돌아가는 길이 막혀 있는 경우, 당신은 망했고 재장전이 필요합니다. 계단을 찾을 수 없다면 아마도 Ingerimm의 바지를 반환하는 것을 잊었을 것입니다. 그는 그런 식으로 까다 롭습니다. 다시 놓으면 계단이 다시 나타납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은 정말로 여기에서 단련한 검을 포기해야 합니다. 정말 감당할 수 없다면 속임수를 써서 보관할 수 있지만 어쨌든 그렇게 특별한 검이 아니라 그냥 멋져 보입니다.

12) 가장 낮은 층의 구멍(굴뚝 샤프트에서만 접근 가능)에서 던전을 나가거나, 풍부한 은색 열쇠를 찾은 경우 정문을 통해 던전을 나갈 수 있습니다. 일단 드워프 구덩이에 들어가면 모든 Finsterkoppen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황량할 것입니다(사제의 열쇠를 그가 사라지기 전에 반환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사원을 제외하고). 마을이 왜 이렇게 비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성난 드워프들이 내 파티에 모여들고 그들을 죽이기 전에 미로 같은 도심을 빠르게 탐색하려고 시도한 이상한 플래시백 기억이 있었고, 내 두뇌가 그 부분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려고 많은 시간을 허비한 후에, 내 생각에- 던전에서 잉게림을 화나게 한 다음 드워프 도시에서 너무 오래 머뭇거리면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마침내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구덩이에서 완전히 예의 바르게 행동하더라도 도시는 여전히 황량한 것 같습니다. 그냥 버그인 것 같아요.

로완겐

이제 모두가 로왕겐으로 가져가길 바라는 도롱뇽 돌을 갖게 되었습니다. Lowangen이 포위되어 플롯적으로는 흥미롭지만 물류적으로는 성가신 일입니다. 도시에 들어서면 어리석은 계략으로 마법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소유물을 잃게 됩니다. 파티를 나누고 누군가를 남겨두고 물건을 보관하거나 '노새' 캐릭터를 만들어 장비 중 일부를 남겨두거나 그냥 손실로 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은 양피지 중 하나의 내용에서 비밀리에 도시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 같지만 아직 그 입구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오크 순찰대에게 항복하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이것을 알아낼 수 있어야 하지만, 지금 샐러맨더 스톤이 도난당하는 것은 정상적이고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Antharon을 데려오든 안 데려오든 상관없습니다(그렇게 하면 줄거리가 좀 더 이해가 되지만 어쨌든 다른 NPC는 포위된 지역으로 당신을 동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음모는 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이에 대한 경고는 받은 적이 없습니다 . 샐러맨더 스톤을 탈환하기 위해 10일의 게임 기간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름 없는 신 숭배자들이 그것을 가지고 도주하여 게임에서 지게 됩니다.

Lowangen 자체는 탐색하기가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마을에 있는 대부분의 줄거리는 표시가 없는 집에서 누군가를 찾는 것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표시가 없는 대부분의 집은 쓸모없고, 으스스하며, 노크를 시도할 때마다 180도 회전하는 "프램 넙치 코" 장소로 잘못 번역되었습니다. 자동 지도는 거의 항상 필요로 하는 도시의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건너는 데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흥미로운 단서를 얻을 수 있고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대화 가능한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각 NPC가 조바심을 내기 전에 세 가지 선택, 당신을 모욕하고 진짜 이유없이 대화를 끝내십시오. 그리고 샐러맨더 스톤이 있습니다. 그들 중 두. 하나는 분명히 가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진짜' 게임을 하지 않고 10일의 게임을 하는 것뿐입니다. 이때 Elsurion은 모조석으로 시간을 낭비하여 게임에서 졌다고 당신에게 소리칠 것입니다. 캐릭터가 가장 먼저 찾은 돌이 올바른 돌이 아니라는 것을 알거나 의심할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유능한 게이머처럼 도시의 모든 구역을 검색하면 어쨌든 두 돌을 모두 발견하고 그냥 긁는 것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게임 디자이너가 의도한 대로 오래된 저장 게임을 저주하고 복원하는 대신 의아해하십시오.

돌 외에 로왕겐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 :

1) 헤신데 신전에는 실제로 "로왕엔"에 대해 물어보면 볼 수 있는 도시의 지도가 있습니다.

2) 가브론, 빈다리아, 에일리언은 단독으로 호별검색만 하면 다 찾을 수 있지만, 정보상인 드라간을 먼저 찾는게 덜 답답하다. 그는 분수 바로 옆에 있는 마을의 가장 서쪽 지역에 살고 있으며 그를 위해 세 가지 작은 퀘스트를 수행하는 대가로 세 가지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질문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다시는 처리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Dragan에게 도시에서 탈출하는 방법을 묻지 않으면 이전 게임을 다시 로드해야 합니다 . 그 정보를 배울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나는 음식, 무기 또는 여관에 대해 실제로 알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두 가지에 대해 Salamanderstone과 Gavron에 대해 묻는 것이 좋습니다. 거리에서). Gavron에 대해 질문한 후 Ailian에 대해서도 무료로 질문할 수 있지만 그가 게이일 수 있다는 비스듬한 제안 외에는 그에 대해 아무것도 알 수 없습니다.

퀘스트 자체는 간단합니다 .Vinsalter와 대화할 때 리드에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가 있는지 확인하고(그가 당신에게 문을 닫으면 하루를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시도하기 전에 리드에 괜찮은 스텔스 캐릭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E 직업. 솔직히 세 번째 퀘스트는 도대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모르겠다. 이것을 번역한 사람은 Vinsalter의 기준에 정확히 맞지 않았습니다.

3) Dragan은 Gavron을 찾을 수 있는 바를 알려줍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잠시 서성거리다가 결국 코를 박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죽일 기회를 얻지 못할 것이고, 사실 그와 대면하는 것은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그가 하는 일은 당신이 이미 추적하고 있던 빈다리아를 연루시키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결함으로 인해 당신 은 반드시미래 지점을 넘어 진행하려는 음모에 대해 Gavron을 만났으므로 그를 찾으십시오.

4) 빈다리아와 에일리안의 집을 해당 동네에 랜덤으로 열어서 찾을 수도 있고, 뒤에서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Vindaria는 Eydal에 살고 있으며 그녀의 이웃인 Kysira, Eydal House의 여관주인, At The Canal의 바텐더가 길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Ailian은 Colorful Flight에 살고 있으며 Dragan이 그가 누구인지 알려줄 때까지 그에 대해 물어볼 수 없습니다. 가능하면 스벨테 궁전(Svelte Palace)과 도롱뇽 스톤 인(Salamander Stone Inn)의 소유주인 그의 이웃 사람들이 길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Farmion 약초상인 Jhaell, 그리고 Rahja의 사제는 Ailian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세 사람 모두에게 Ailian에 대해 두 번 연속으로 물어보고, Jhaell에게 Salamander Stone에 대해 물어보고, Farmion에게 "Ingramosch"에 대해 가장 이상한 부분을 물어보세요. 모두. 상인 데스디라도 에일리안에 대한 험담을 하고 있는데,

이것은 모두 매우 흥미롭고(그리고 어떤 면에서는 당혹스럽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당신이 Dragan에게서 Ailian에 대해 배우는 것을 소홀히 하였더라도, 당신이 Bar에서 은밀히 그를 따라가기만 하면 Gavron을 그의 집까지 추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주. Ingramosch와 Ailian이 cahoots에 있다는 하위 플롯은 후속 조치가 전혀 없으며 실제 플롯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5) 마을 회관에서 악당을 물리친 후 발견한 여분의 음식이나 무기를 기부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기부하면 도시의 열쇠를 주는 컷신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기 좋은 영웅적인 일이며 또한 여분의 음식을 제거합니다(그렇지 않으면 굶주린 갱단의 관심을 끌 수 있음). 무엇을 하든지,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감옥에 갇힐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기부할 여분의 음식이나 마법이 아닌 무기가 없다면 그녀에게 말할 중요한 것이 있다고 치안 판사에게 말하십시오. "감옥에 있는 모험가" 그림은 귀엽지만 일부 마법 아이템은 압수되며 이 게임에서 있는 그대로 힘들게 번 전리품을 충분히 잃게 됩니다.

6) 이 포위된 도시에서는 모든 것이 엄청나게 비싸므로 어떤 이유로 금이 필요한 경우(게임에서 이 시점에서는 실제로는 필요하지 않지만), 도시에 아이템을 밀수하고 판매하여 진짜 살인을 할 수 있습니다. 터널이 열리면.

7) 마을 주변에 "스타 트레일"과 "샐러맨더 스톤"에 대해 물어보면 이상한 대답을 듣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컬러풀 플라이트에는 Jhaell Startrail이라는 엘프 힐러와 Salamander Stone이라는 바가 있기 때문입니다. ㅋ. :피

8) Roglima 대장장이에게 "smithery"에 대해 질문한 다음 "master smith"에 대해 묻는다면, 당신이 그 서브플롯을 따른다면 그녀는 Star Trail 전설의 일부를 알려줄 것입니다. 핀스터코펜 구덩이. 그녀는 또한 Ingramosch가 어디로 갔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Ingerimm의 사제처럼). 펙스의 여사제에게 스타 트레일에 대해 두 번 연속으로 물어보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renchbog Inn에서 "Lowangen"에 대해 질문한 다음 "Orc Death"에 대해 묻는 경우 해당 시설에 대한 약간의 배경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차 사원에서 "오크"에 대해 질문한 다음 "벽"에 대해 그리고/또는 Farmion Herbalist에서 "여행"에 대해 묻는다면 탈출 터널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두리다냐에게 무기 상인에게 스벨트 늪에 대해 물어보면, 당신은 늪 란치에 대한 중요한 사실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녀는 Ingramosch에 대해서도 조금 알고 있습니다. 어린왕자의 여관주인에게 늪에 대해 물어보면 Ansvell에 대해 조금 알려줄 것입니다. "숙박"과 "난민"에 대해 Tiefhusen에 대해 조금 배울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Ansvell에 대해 물어보면 Lizardmen에 대해 조금 알 수 있습니다. Tiefhusen에 대해 조금 배울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Ansvell에 대해 물어보면 Lizardmen에 대해 조금 알 수 있습니다. Tiefhusen에 대해 조금 배울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Ansvell에 대해 물어보면 Lizardmen에 대해 조금 알 수 있습니다.

9) 다리 건널목 중 한 곳에서 선택한 양만큼을 헌금함에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연습에서 어떤 효과도 발견하지 못했지만 그것이 신들과의 일반적인 지위를 높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10) 강에는 아무것도 없다. 그 안에서 수영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11) 마을의 금융 지구에는 거지로 가득 찬 시장 광장(당신과 싸움을 시작할 수 있지만 쉽게 그만두는 사람)과 물건을 숨길 수 있는 창고도 있습니다. 로왕겐은 저 너머에 있습니다).

12) 마을의 북서쪽 모퉁이에서 마을 경비원과 싸울 수 있지만 그렇게 할 경우에만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무의미한 전투를 하고 싶다면 정문으로 나가 원하는 만큼 오크 무리를 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그 수가 줄어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13) 구시가지에 Brin Vaskendantz라는 친구가 있습니다--당신은 그와 이야기할 수 있지만, 그는 당신이 Dragan에게 이미 숙박에 대해 물어보지 않은 한 당신을 돕지 않을 것입니다(그리고 그때에도 그는 때때로 가득 찰 것입니다-- 카리스마가 높은 캐릭터를 리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거리에서 잘 수 있기 때문에 무의미한 탈선입니다. 마찬가지로 남동쪽 구석에있는 Raisha Rotenegger는 당신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미 Dragan에게 음식 구입에 대해 물었고 Old Quarter의 북동쪽에 있는 Falkert Duberwin은 이미 Dragan에게 무기 구입에 대해 물어보지 않은 한 문에 대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인은 한 번 구매하면 사라지므로 해당 경로로 이동하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었는지 확인하십시오.

14) Eydal 지역의 Pagon Droller는 유용한 정보가 전혀 없고 매우 성가신데, 정말 원한다면 돈을 주고 그의 헛간에서 자도록 할 수 있습니다.

15) Dragan에게서 "여행"에 대해 배웠으면 도시를 떠날 수 있습니다(Dragan에게서 이 정보를 얻지 못하면 배울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으므로 다른 것들에 대한 질문은 다시 로드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두 캐릭터를 남겨두고 늪에서 퀘스트를 수행하여 다시 로드해야 합니다. 그물을 가져오십시오(Vistella's 또는 Ugo's에서 구입할 수 있음). 늪에 하나가 있지만 버그로 인해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샐러맨더 스톤을 가지고 마을을 떠난 후 곧 다시 도난당할 것이고 다시 한 번 그것을 회수하는 데 성가신 시간 제한에 직면하게 되므로 지금은 도롱뇽을 남겨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늪이 끝날 때까지 시계를 시작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조석을 가지고 오시면

플롯으로 인해 Lowangen에 두 명의 캐릭터를 남겨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지우기에는 답답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전투를 할 때마다 자는 것이 좋습니다. 이 퀘스트에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Lowangen에 갔을 때 물건을 담기 위해 '노새' 캐릭터를 만들었다면 이제 추가 장비를 운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배낭은 죽어도 여전히 작동하지만, 개인적으로 게임 시스템을 속여 두 개의 인벤토리에 더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던전 주변으로 시체를 끌고 다니는 것에 대해 다소 죄책감을 느낍니다.) 늪에 들어가기 전에 제물을 바칠 기회가 있습니다. 캐릭터의 수호신에게. 이 게임의 대부분의 신과 관련된 활동과 마찬가지로 이것의 실제적인 효과가 있는지 전혀 명확하지 않습니다.

늪 자체는 다소 단순하고 지루한 던전처럼 설정되어 있습니다. 진흙 속에 묻힌 상자처럼 보이는 물건과 물에 잠긴 해골처럼 보이지만 접근할 방법이 없어 보인다. 이것은 버그입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단순히 옵션 페이지로 이동하여 "단계적" 동작을 끄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3D 모션은 너무 형편없기 때문에(그리고 오토맵이 충돌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끄고 싶지는 않겠지만 가슴에 접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끄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좋은 생각입니다. (어차피 들어가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절망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그물이 있는 한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잠긴 해골에 도달하려면 단계적 모션을 꺼야 합니다. , 최대한 가까이 다가간 다음 " 두 번째로 찾을 수 없습니다. :피

늪에 대한 다른 관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 수 없는 탑을 즉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버그가 아니며 입력하라는 퀘스트를 받으면 항상 정상적으로 열립니다.

2) 뱀이 주기적으로 지나가며 당신을 물려고 합니다. 분명히 성공하면 즉시 독을 치료하십시오.

3) 지도의 남서쪽 끝으로 가면 마녀의 집이 있습니다. 그녀는 번역 문제로 인해 어려운 퀘스트를 제공합니다. 사악한 마법사가 선택한 단어와 반대되는 단어를 선택해야 하지만 독일어를 영어로 번역하면 그 구분이 완전히 지워집니다. "죽음"의 반대는 충분히 쉽지만 나머지는 더 어렵습니다. 마법사가 "파괴"라고 말할 때 예를 들어 "자비" 또는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평화" 또는 "친절"은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돌아올 때 그녀의 반응은 당신이 게임에서 취한 행동과 완전히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며 당신은 그녀에게서 아무것도 배우거나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게임의 단점일 뿐입니다. 성가시게도 "마녀의 눈"을 캐스팅하는 것은 여기에서 효과가 없습니다.

4) 늪의 동쪽 부분에 있는 큰 녹색 벽 동굴은 리자드맨 퀘스트가 할당될 때까지 비어 있을 것이며, 그 지점에서 그곳에서 특별한 몬스터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5) 리자드맨 족장에게 말을 걸면 쓸데없는 대화다. 그러나 그는 Star Trail에 대한 전설을 알고 있습니다.

6) 긴 백트래킹과 경로 와인딩을 겪지 않고도 지도의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이동하기 위해 녹색 덤불을 통해 해킹할 수 있는 몇 가지 지점이 있습니다. 물론 Transversalis는 무엇보다도 가장 잘 작동합니다.

7) 내가 아는 한 이 게임에는 20개의 헤더 식물 중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지만 검사하기 위해 란지를 가지고 오면 그 중 하나에 이상한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8) Agdan을 찾으면 가능하면 그에게 "Sensible"을 시전하십시오. 정말 재미있다. (-:

9) Agdan이 여행에서 살아남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종된 친구를 찾을 수 있지만, 그를 살아서 데려오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하고자 한다면 그의 병에 최대한 빨리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늪에서 모든 작업을 마치고 사라진 친구들을 모았다면 다음 기항지는 블러드 피크(Blood Peaks)입니다. 먼저 샐러맨더 스톤을 훔치는 한 무리의 마법사들에게 습격을 당합니다. 이에 저항 하지 마십시오 . 마법사와의 (매우 힘든) 싸움에서 이기면 게임이 영구적으로 중단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작가는 그런 상황을 대비하지 않았습니다. :P 작가는 노련한 게이머에게 가장 명백한 움직임, 즉 강도에게 진짜 돌 대신 무의미한 가짜 도롱뇽 돌을 주려는 움직임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둘 다 사용하므로 최소한 인벤토리 슬롯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따라 블러드 피크로 가십시오.

블러드 피크

블러드 픽스 던전은 지도의 남서쪽 끝(또는 Tiefhusen 서쪽 숲의 몇 지점)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경우 그곳에서 오크 순찰대에게 붙잡혀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철인 던전의 팬입니다. 당신의 주먹과 약간의 스펠 포인트만 가지고 시작하려면 싸워야 합니다. 불행히도 그 길을 택하면 모든 장비를 영원히 잃게 됩니다. 또한 서쪽 숲에서 동굴을 찾아 블러드 피크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이 동굴은 개념적으로는 덜 영감을 받지만 힘들게 번 물건을 저장합니다. 이 프로그래밍 팀은 게이머가 한 게임 반 동안 모은 장비를 반복적으로 잃어버리는 것이 얼마나 성가신 일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장비 절약의 길로 가고 싶다면 서쪽으로 가십시오. 머지 않아 양치기를 만날 것입니다. 그에게 마법사들이 어디로 갔는지 물어보면 그는 당신에게 남쪽으로 가라고 말할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남서쪽 강을 계속 따라갈 것인지 아니면 북서쪽으로 산으로 향할 것인지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지도에 표시되지 않았지만 블러드 피크입니다. 당신이 가고있는 곳입니다.

Blood Peaks 내에서 주의할 점:

1) 이 던전에는 벽처럼 보이는 많은 비밀 문이 있습니다. 그들과 부딪쳐서 바로 걸어가십시오. 그것들은 당신의 오토맵에 나타나므로 그다지 비밀이 아닙니다.

2) 최상층에서 화덕이 있는 메인 룸에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 요리 냄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위에 인간형으로 보이는 것이 남아 있는 구이 침은 더 자세히 조사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소름 끼치는 장식 일뿐입니다. 찢을 수 있는 오크 깃발이 있지만 내가 아는 한 이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오크의 곡물 저장고를 파괴하는 것 역시 뚜렷한 효과가 없습니다.

3) 맨 위층에는 잘못 번역된 말장난을 하는 것 외에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 레버가 있고, 무엇보다 기이하게도 "와!"라고 외치는 두 개의 문의 윤곽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조사할 때마다. 내가 아는 한 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열 수 없는 두 개의 상자가 있습니다. 하나는 특수 키가 필요하지만 버그가 있어서 어쨌든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시도해도 열리지 않는 것. 어느 쪽이든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4) 이 던전에는 창고가 많이 있는데, 붙잡혀 던전에 들어가 굶어죽거나 녹슨 무기가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최상층에 있는 창고 중 한 곳에는 독이 담긴 병이 몇 개 있습니다. 많은 오크들과의 큰 싸움을 헤쳐나갈 때 유용합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물건은 오크 갑옷입니다. 정말 멋있고, 인간의 갑옷보다 훨씬 멋져 보이지만, 어떤 캐릭터 클래스도 착용할 수 없고 내가 아는 한 쓸모가 없습니다. 중간 레벨에서 오크 포로를 풀어준다면 어쨌든 그에게 하나를 줄 수 있습니다.

5) 중간 레벨에서는 사육장 중 하나에서 개똥을 검색하여 마법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다른 하나는 일시적으로 카리스마를 낮춥니다). 근처에 오크 신의 황금 동상이 있는데, 당신의 탐욕스러운 파티원은 그것을 보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또한 이 방의 바닥에는 장식 이외의 용도가 없는 것으로 보이는 눈에 띄는 핏자국이 있습니다.

6) 중간 레벨의 감옥에서 게임이 알려주는 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처음으로 Blood Peaks에 입장하는 경우(예: 여기에서 Dark Mage를 따라가는 경우) 혼동될 수 있습니다. 블러드 피크로 가는 두 번째 방법은 맵 남서쪽(갈 이유가 전혀 없는 곳)에서 오크들에게 붙잡히는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던전에 들어갔다면 이곳이 당신의 감방이었을 것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그것은 또한 내레이터가 귀중한 발견물로 취급하는 모든 평범한 물건(물과 단검 같은)에 대한 설명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포획되었다면 셔츠와 바지를 제외하고 빈손으로 던전에 도착했을 것입니다.

7) 몇 가지 유머러스하거나 해독할 수 없는 슬로건에 대해 던전 셀에 있는 낙서를 계속해서 읽을 수 있지만 거기에는 단서가 없습니다. 이 셀 중 하나에는 마법 아이템도 있고 중요하고 친숙한 퀘스트 아이템도 있습니다. 가장 흥미롭게도 여기에서 석방할 수 있는 두 명의 죄수인 Praiodan과 Thurazz가 있습니다. "Sensible"과 "respondami"는 Praiodan의 동기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알려줍니다. 불행히도, 이 서브플롯은 두 캐릭터를 동시에 파티에 데려갈 수 없고(한 캐릭터를 수락하면 다른 캐릭터가 떠나게 됨), 던전을 나갈 때 두 캐릭터 중 한 캐릭터가 자동으로 떠날 것이라는 사실(그래서 한 캐릭터를 안전한 곳으로 호송한 다음 다시 돌아가기) 때문에 약화되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장기적인 NPC를 얻는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8) 부엌에 있는 가마솥과 탁자는 스페이스바를 이용해야만 조사할 수 있다. 여기에 있는 웅덩이는 물을 마시면 (간단히) 유용한 효과가 있습니다.

9) 거미 동굴(중간 레벨의 비밀 문을 수동으로 열면 접근 가능)은 거미와의 싸움, 위층 화장실로의 상승 가능성, 일부 거미 알을 파괴할 기회(즉석 죽음)를 제외하고는 제공할 것이 거의 없습니다. 해독제 약병을 마신 사람이 없고 멋지지만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는 경우 시나리오). 아마도 그것은 Blade of Destiny에 대한 교활한 언급이었을 것입니다. 그 게임과 달리 거미 알을 파괴한다고 해서 던전 전체가 일산화탄소로 채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 아래에서 열쇠와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없었던 이상한 빛나는 검을 찾을 수 있습니다.

10) 가장 낮은 층에는 두 개의 가마솥, 두 개의 에일 통, 한 개의 풀이 있어 모두 검사하고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부딪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스페이스 바를 사용하십시오. 여기에 가치가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으며 전체 지역이 다소 무의미해 보입니다(여기로 내려가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매우 소극적입니다.) 약간의 오크 무기와 오크 우상은 여기에서 파괴될 수 있습니다(또는 그렇지 않음). 우리에 갇힌 개는 죽일 수도 있고 죽이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 레벨에는 두 개의 출구가 있습니다(최상위 레벨에 하나의 출구 외에).

티에후젠-촐마르 지역

Hilvalla에서 강을 건너 지도의 서쪽 가장자리에 있는 숲을 뒤지는 것이 가능하지만 북서쪽 모서리에서 특히 멋진 즉사 시나리오를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잠시 우회할 가치가 있음).

Tiefhusen and the Phex Dungeon

Tiefhusen은 다소 지루한 도시입니다. 분명히 오크들에게 정복당한 것 같지만, 오크 장교와 어린 소녀가 우연히 만난 아주 흥미로운 우연한 만남 외에는 증거가 없습니다. Hesinde 사원의 Star Trail과 바의 빈 테이블에 대해 물어보면 이 마을의 유용한 사람인 Hensger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가 성문 밖 강 근처의 나무 옆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그에게는 집이 없습니다. Jandor의 지시에서 세부 사항이 생략되어 내가 정신없는 가자미 집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그를 찾으면 그는 당신을 펙스 던전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전에 이 게임에서 마주한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Hensger가 더 이상 당신과 대화를 거부할 정도로 모욕했다면 마을의 여관에서 잠을 자고, Hensger가 당신이 간첩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오크들이 와서 당신을 처형할 것입니다. (-: ) 어쨌든, 이 도시에서 다른 중요한 것은 전혀 없습니다. 던전에 들어가기 전에 "배니시 고스트"라는 주문과 충분한 양의 골드 두캇(50이면 충분합니다)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hex Dungeon에서 주의할 점:

1) Transversalis는 이 던전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대부분의 트릭과 함정은 비밀 문을 열고 이를 지나서 순간이동하는 것이 재미를 망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합리적일 뿐입니다). 그런데 비밀 문은 자동 지도에서 보이지 않지만 이동 화면에서는 눈에 띄게 변색된 것처럼 보입니다.

2) 하나의 비밀 문이 있고 접근이 불가능해 보이는 맵의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Phex의 봉헌 그릇에서 훔치려고 하면 벌로 맵 구석의 미로에 던져질 것입니다. 정말 좋은 처벌입니다. 미로는 길고 지루하며, 많은 부분을 반복할 수 있는 텔레포트 사각형이 있습니다. 굳이 보러 갈 이유가 없습니다.

3) 모든 비밀 문을 열고 몇 가지 간단하지만 멋진 퍼즐을 찾은 후 이 던전을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들어갈 수는 없으므로 나가기 전에 여기에서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했는지 확인하십시오(마법의 투구, 방패, 도끼만 생각나는 것 찾기). 마지막에 이 시간 내내 당신을 괴롭히던 멍청이들을 죽일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그들이 Star Trail이 있는 곳과 이 시간 동안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밝힐 때까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독백이 끝날 때 그들을 공격할 두 번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이 그들을 칠 수 있기 전에 그들은 도망갈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거의 중요하지 않습니다. :피

촐마르와 이름없는 던전

Tjolmar는 더 작고 덜 주목할만한 곳입니다. 당신은 이제 막판에 와 있습니다. 당신의 주된 동기는 Ingramosch를 찾고 이 도롱뇽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배우는 것이어야 합니다. Red Lotus 바는 실제로 변장한 매춘 업소입니다. 바텐더에게 "숙소"에 대해 물어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Ingramosch에 대한 유용한 정보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대해 두 번 물어보십시오. Bridge Guard의 후원자로부터 Ingramosch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Ingramosch의 전 여자친구라고 하는 대장장이는 그에 대해 한 마디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Tjolmar 던전은 정말 멋지고 멋진 몇 가지 트릭이 포함되어 있지만 불행히도 단계적 이동은 여기에서 세분화된 것 같습니다. 거기에 뭐가 있어. 이것은 비밀 문을 찾는 것을 생각보다 훨씬 더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Tjolmar 던전에서 주의할 점:

1) 몇 번이나 줍거나 구멍을 뚫으려 해도 열리지 않는 상자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잠금 등급이 높고 계속 시도해야 함을 의미하지만 이 경우에는 이 수준의 다른 곳에 키가 있습니다. 내용은 특히 마법의 부적과 반지를 식별하는 경우 "흠"하게 만들 것입니다.

2) 얼음에 갇힌 여성을 해방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그녀에게 시전할 적절한 주문을 찾으십시오. 그녀는 이 던전의 처음 두 레벨에 NPC로 합류하지만 세 번째 레벨에 도달하면 떠납니다. 별로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니콜 키드먼과 약간 닮아 있어 어쨌든 좋아할 수 있다.

3) 나는 징 뒤에 숨은 목적을 결코 알 수 없었다. 접근할 수 없는 영역에 징이 더 많이 들어 있어 징이 어떻게든 비밀의 문을 열어야 한다고 믿게 되지만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없었고 접근할 수 없는 영역으로 순간이동해도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내가 아무 것도 할 수없는 죽은 소리의 징이 하나있었습니다. 이 징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아는 사람이 있으면 알려 주세요 .

4) 내가 알 수 있는 한, 1층의 계단은 단지 환상의 계단입니다. 그것들을 밟으면 캐릭터가 무작위로 던전 주변으로 순간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특별한 조각상을 찾으면 밝혀지는 두 번째 탈출구가 있기 때문에 그냥 청어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Blade of Destiny에서 다시 얻은 검은 조각상 주위를 맴돌았다면, 그 조각상은 이 던전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똑같이 작동할 것입니다.)

5) 두 번째 레벨에서, 바보 캐릭터가 유용한 물건을 찾기 전에 첫 번째 선반 세트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6) 이 레벨에서 "수달가죽"을 찾을 수 있습니다.

7) 4개의 부적 조각을 수집하는 퀘스트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너무 오래 걸리면 오래된 것 중 일부가 사라지고 처음부터 다시 찾아야 합니다. Transversalis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4개의 조각을 모두 모으면 남동쪽 모서리로 순간이동하여 비밀 문을 열 수 있습니다.

8) 3층에는 무의미해 보이는 특이한 기능들이 많다. 예를 들어 바닥의 바닥 없는 구덩이는 계단식 동작을 끄면 검사할 수 있지만 할 수 있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떤 목적에도 도움이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악마의 예술 작품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이하게도 미로 한 구석에 책상이 잔뜩 놓여 있습니다. 그들 중 어느 것도 단계별로 검사하거나 검사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프로그래머의 플로어 맵이었음에 틀림없다고 가정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것이 마지막 싸움(시각적으로 매우 좋은 싸움)이고, 던전을 통한 극한의 출구, 그리고 축하하는 엔드게임 컷신입니다. Star Trail을 마치면 캐릭터를 속편인 Shadows Over Riva 로 내보낼 수 있으며 실제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셋중에 최고입니다. (-: 스폰서 링크




Atani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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