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 1. 12:43

스타 트레일 힌트 및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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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트레일 힌트 및 팁

Realms of Arkania: Star Trail은 매우 간단하고 독립적인 게임입니다. 캐릭터 발전 시스템은 완벽하고 매우 상세하여 원하는 캐릭터 구성으로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충분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Star Trail의 더 문제가 있거나 성가신 요소에 대한 메모와 미리 알고 싶은 사항에 대한 주의 사항입니다.

   

버그 및 게임 플레이 문제: Windows 95와 Windows 2000 모두에서 이 게임에 마우스 문제가 있었습니다(커서가 흔들리고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모든 것에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닙니다(Blade of Destiny와 달리 쇼핑까지). 키보드 명령(매뉴얼에 나와 있음)을 사용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풀다운 메뉴에서 선택하십시오(마우스 버튼은 잘 작동함). Blade of Destiny 캐릭터를 가져오려고 할 때 성가신 버그가 있습니다. 가져오기는 제대로 작동하지만 모든 남성 캐릭터는 동일한 '남자' 얼굴을 가지고 있고 모든 여성 캐릭터는 동일한 '여자'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상에 대한 모욕을 더하기 위해 캐릭터의 초상화는 더 이상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패치(이것은 분명히 알려진 문제임) 또는 단순히 캐릭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어쨌든 이 속편에 대해 가져온 캐릭터가 너무 강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토맵에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맵을 열면 게임이 자주 중단될 수 있습니다. 지도를 처음 열 때 크기를 줄이면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집 정면의 거대하고 지나치게 상세한 지도는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어쨌든 탐색하기 어렵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이 게임에 자동 지도 자체에서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지만(따라서 이미 방문한 도시에서 지루한 이동 시간을 제거함) 이 옵션을 사용하면 항상 내 게임이 중단되었습니다. 마일리지는 다를 수 있지만 시도하기 전에 저장하십시오.

   

Continuity: Star Trail은 3개의 시리즈 중 두 번째 게임으로, 요즘에는 한 장의 CD에 번들로 제공되기 때문에 순서대로 플레이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인 Blade of Destiny, 이것은 이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Blade of Destiny는 약간 더 빠르게 실행되지만 Star Trail에 대해 해결된 사소한 게임 플레이 성가신 한 줌이 있으므로 블레이드에서 Trail로 가는 것이 그 반대의 경우보다 확실히 쉽습니다. 또한 물론 Blade of Destiny에서 Star Trail로 캐릭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얼굴 버그로 인해 이 작업을 수행할지 여부는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Star Trail에는 새로운 초상화가 있지만 새로운 종족이나 클래스가 없으므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강력한 동기는 없지만 이 게임에서는 수입 파티가 약간 압도되어 일부 게이머는 지루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나 자신, 전투를 건너 뛰기 위해). 귀하의 금 보유량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항목은 귀하와 함께 이전됩니다. 마지막 게임의 퀘스트 아이템이 사라집니다. 붉은 달의 부적, "영광" 두루마리,

   

클래스 : 고급에서 플레이하면 어떤 캐릭터에게나 기술을 부여할 수 있으므로 클래스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외는 마법입니다. 마법사, 엘프, 드루이드 또는 마녀만 주문을 배울 수 있으며 일치하지 않는 클래스의 몇 가지 주문 이상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게임의 모든 주문에 액세스할 수 없어 행복합니다. 파티에 4명의 주문 시전자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드루이드, 마녀 또는 둘 다 없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 마법과 마법사의 자동 조명과 엘프의 치유 마법이 불쾌한 불편을 없애주기 때문에 마법사나 엘프 없이는 가기가 더 어렵습니다. (마법사는 또한 깨지지 않는 무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환영할 만한 안도입니다!) 많은 CRPG와 달리 실제로 도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민한 전투기 유형은 자물쇠와 함정을 다루는 법도 배울 수 있으며, 어쨌든 귀중품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자물쇠 따는 사람이 파티 리드에 있어야 합니다. 아이스 엘프가 소유한 특별한 마법 능력에 대한 설명서의 표기는 무시하십시오. 그들은 다른 엘프와 정확히 같은 주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 액션 스프라이트는 사용자 정의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엘프 종족은 모두 똑같아 보입니다. 따라서 두 종류의 엘프를 원할 경우 싸움에서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한 남성과 다른 여성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경고 : 모든 남성 드루이드는 전투에서 나른한 노인처럼 보이고 모든 여성 마녀는 1982년경 Cyndi Lauper의 캐리커처처럼 보입니다. 스타 트레일을 단독으로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한 명 이상의 캐릭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장소.

   

건강 관리 문제: The Realms of Arkania 3부작은 아마도 모험가들의 건강 문제 측면에서 가장 정확한 CRPG일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그들이 통과하는 각 기후에 맞게 옷을 입지 않으면 캐릭터가 아플 것입니다. 그들은 땅에서 자면 아플 것입니다. 부츠가 찢어지면 아플 것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아플 것입니다. 언데드나 광견병이 공격하면 병에 걸립니다. 그들의 상처는 전투가 끝날 때마다 멈추지 않고 옷을 입히지 않으면 감염될 것입니다. 건강을 면밀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무서운 질병에 걸릴 것입니다. 당신은 두통을 얻을 것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각 캐릭터에게 침낭, 셔츠, 겨울 코트, 부츠 두 켤레(시간이 지나면 천천히 닳는 부츠, 답답할 정도로 따라서 상태가 좋지 않을 때마다 새 부츠로 계속 교체해야 합니다.)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모든 전투 후에 모든 사람을 치료하십시오. 또는 캐릭터 중 한 명(자신을 치유할 수 없으므로 두 명 권장)에 매우 높은 질병 치료 기술을 제공하고 예방보다는 치료를 진행하십시오. Blade of Destiny와 달리 캐릭터의 초상화는 질병에 걸리면 "병든 얼굴"로 바뀌므로 매일 밤 모든 질병을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비: 인벤토리에 추가된 두 가지 환영 아이템은 열쇠고리와 레시피 북으로, 각각 파티의 모든 열쇠와 레시피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인벤토리 공간이 많이 확보됩니다. 마침내 캐릭터 본체에 반지, 벨트 및 부적을 넣을 수 있는 슬롯이 있으므로 더 이상 벨트를 유지하기 위해 방패나 무기를 치울 필요가 없습니다. 파티를 가져오는 경우 액세서리가 올바른 위치에 있도록 인벤토리를 섞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푸른 마법 저항 부적은 예외로, 배낭에 넣어두어도 작동합니다.) 한편, 이번 회에서는 다양한 클래스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방어구를 개편하여, 예를 들어, 내 아이스 엘프는 더 이상 그녀의 은 철퇴를 휘두를 수 없었습니다. 상점에서 찾기 힘든 무기). 마법의 물가죽과 음식 주머니는 영양의 성가신 미세 관리를 제거합니다(각 캐릭터에 대한 칼로리 차트를 반쯤 예상했습니다)--게임 중간에 이러한 항목을 찾을 수 있지만 제 생각에는 속임수에서 가져갈 가치가 있습니다. 시작하기 무기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성가신 미세 관리를 제거하는 것은 없습니다. 숫돌을 사서 전투가 끝날 때마다 충실하게 연마하거나 포기하고 모든 캐릭터에 대해 몇 가지 예비 무기를 유지하고 부러지면 버리십시오. 대장장이는 신경쓰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새 무기를 사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모든 캐릭터는 밧줄, 침낭, 부츠 두 켤레, 겨울 코트, 바지, 그리고 셔츠. (질적으로는 담요보다 침낭이 더 좋은 것 같지만 둘 다 들고 다니면 장점은 못느꼈습니다.) 겨울 코트는 더울 땐 벗어야 하고, 추울 땐 입어야 해서 많이 귀찮을 수 있어요. 매우 빠릅니다. Blade of Destiny와 달리 마법의 조명이 충분하더라도 횃불과 부싯돌 상자가 필요하며 두 쌍의 자물쇠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구(매트톡, 삽, 망치, 갈고리 등)가 6개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이 유용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이 아이템들 중 하나가 저를 다치게 했을 것입니다.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물과 지렛대 둘 다 결국 플롯에 유용합니다. 수저와 식기류는 t는 판매 가능하다는 것 외에 다른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수정 구슬은 위험 감각을 약간 증가시킬 수 있지만 가장 왼쪽에 있는 캐릭터가 실제로 작동하려면 손에 들고 있어야 하므로 꽤 쓸모가 없습니다. 금 장신구, 은 장신구, 파란색 반지는 판매용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회오리를 사는 것이 더 저렴하고 공간을 덜 차지하기 때문에 치유 물약에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연금술 세트도 필요하지 않으며, 회오리, 론베리, 타넬레, 토니, 굴몬드 잎 외에 다른 허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약초를 사용하여 물약을 끓일 수 있지만(아래 연금술 참조)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노력과 비용을 들일 가치가 없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값비싼 독을 사서 무거운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무기에 바르십시오.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두루마리, 책 또는 메모를 읽으려면 '아이템 사용'이 필요합니다. 문맹률이 높은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열쇠, 도구 또는 퀘스트 아이템은 파티의 인벤토리에 있는 경우 자동으로 사용되어야 하지만 항상 그런 식으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방해를 받고 있다면 첫 번째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넣어보십시오.

   

마법 아이템 : 불행히도, 대부분의 마법 아이템은 마법이 아닌 아이템과 똑같이 생겼고, 일단 식별한 후에는 이름이 바뀌지 않습니다. 검vs언데드가 있다면 "검"이라고 불리며 여느 검과 비슷하다. 똑같이 생긴 마법의 부적을 계속해서 섞어서 재식별해야 했습니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는 마법 아이템을 판매하십시오.

   

 : Blade of Destiny 에서 나는 항상 돈으로 헤엄치고 있었지만 Star Trail에서는 초반 게임의 대부분을 통해 돈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자신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것은 상점에서 매우 많은 돈을 주고, 여분의 마법 아이템도 없으며, 장비를 사는 것은 비쌀 수 있습니다. 흥정과 허브 검색은 모두 Star Trails에서 간소화되었으며 두 가지 모두를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허브는 비싸고 무게가 거의 없고 쉽게 쌓이기 때문에 매일 밤 무료로 현금을 모으는 것과 같습니다.

   

Save Your Game : Blade of Destiny의 성가신 XP 패널티가 해제되었으며 이 게임에는 무작위로 많은 불행이 있습니다. 캐릭터 중 한 명이 '날카로운 무기' 롤에 실패하고 괴저로 갑자기 사망하여 던전 크롤링의 마지막 1시간 30분을 다시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면(과장하지만 그다지 많지는 않음) 일찍 그리고 자주 저장하십시오. 이 게임의 성가신 구식 저작권 보호 체계로 인해 저장할 때마다 설명서의 z페이지 y줄에서 x라는 단어를 검색해야 합니다. -한 달 된 아이는 설명서 전체에 색을 입혔습니다.

   

기술과 주문: 짜증나게도 행진 순서의 첫 번째 캐릭터만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흥정, 치유, 술집이나 캠핑 중 사용하는 기술은 예외). 즉, 던전에서 앞으로 걸어가려는 사람은 자물쇠 따기, 인식 및 위험 감지 기술이 있어야 하며 바람직하게는 높은 힘이 필요합니다. 여행하는 동안 앞을 걷는 사람은 추적, 방향 및 자연 지식 기술이 필요하며 가급적이면 은신 및 숨기가 필요합니다. 마을 앞을 걷는 사람은 사회적 기술과 좋은 카리스마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에서 마우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파티 리더에게 모든 기술을 제공하여 5분마다 파티 순서를 바꿀 필요가 없도록 치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를 백병전 무기 스타일(검, 뾰족한, 날이 있는, 양손, 도끼, 또는 폴암) 레벨링 포인트를 낭비하지 않도록 처음부터; 그러나 각자가 사용하는 무기의 스타일은 크게 관련이 없습니다. (메이스, 모닝스타, 워해머 등)은 파이터와 드워프만 사용할 수 있으니 다른 캐릭터의 스킬 포인트를 낭비하지 마세요. 기본적으로 캐릭터는 범주에 관계없이 4-9점의 피해를 주는 무기를 가질 수 있지만, 그보다 더 잘할 수 있는 무기를 원하면 전투기나 드워프가 되어야 하고, 검이나 도끼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는 활이나 석궁을 발사합니다. Transversalis 및 Banish Spirits 주문이 있는지 확인하고 Witches, Druids,

   

연금술: 연금술은 이 게임에서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몇 가지 조리법으로 평범한 혼합물을 생산하려면 많은 재료가 필요합니다. HYLAILIC FIRE 화재는 좋은 미사일 무기를 만들지만 각 약병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고, 한 명의 상대에게만 피해를 주고, 쌓을 수 없으며, 6개의 쌓을 수 없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연금술사--그래서 하나의 불 약병을 만들 때마다 주요 인벤토리 셔플을 수행해야 합니다). 나는 이것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결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더 많이 사용되는 것은 VOMIC 및 EXPURGIC이며, 이는 무기를 독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쌓을 수 없는 두 가지 재료와 두 가지 허브(레시피와 세트 포함)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한 번에 여러 가지를 끓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현금이 부족하면 독을 사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STRENGTH POTION은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생 굴몬드 잎은 리그마롤 없이 스스로 힘을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POTENT MAGIC POTIONS는 매우 유용하지만 직접 만들려면 비싸고 희귀하며 주문 시전자에게 명상 보조 도구로 더 유용한 가시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HEALING POTIONS는 수고를 들 만큼 가치가 없습니다. 생 회오리는 거의 효과적이며 쌓을 수 있습니다.

   

기적: 반드시 각 신의 사원에 한 번씩 기부하되, 매번 들어갈 때마다 기적을 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대부분의 기적은 실제로 시간을 낭비할 가치가 없습니다. Tsa와 Boron은 당신을 위해 죽은 캐릭터를 부활시킬 수 있고 Peraine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Travia는 파티에 음식을 제공합니다(큰 지출을 하고 있습니다). Phex는 파티의 손재주, 도둑 기술 또는 흥정에 일시적인 보너스를, Rahja는 파티의 댄스 및 유혹 기술에, Hesinde는 파티의 분석 또는 지식 기술에 보너스를 줍니다. Rondra는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 그녀는 당신의 무기 중 하나를 '마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적중 시 영구적인 +2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Ingerimm은 또한 당신의 무기를 축복할 것이지만, 나는 이 축복의 효과를 눈치채지 못했고 일시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ngerimm은 또한 당신을 위해 부서진 무기를 고칠 수도 있습니다. Firun과 Ifirn이 당신에게 "

   

전투: 블레이드 오브 데스티니 이후로 전투 화면이 조금 변한 것 같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느리게 실행됩니다. 그러나 주목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전투 옵션이 하나 있습니다. "컴퓨터 싸움"입니다. 스스로 전투를 처리하거나 AI가 당신을 대신해 하는 것을 지켜보는 대신, 컴퓨터에게 주사위를 흔들고 끝까지 건너뛰고 누가 이겼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 t 건너뛰기; 여전히 실제 전투보다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립니다.) 파티를 가져온 경우 이러한 방식으로 거의 모든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압될 것입니다. 이것은 지루하고 평범한 전투 시퀀스에서 당신을 해방시킵니다 (저는 어색한 대각선 이동 패턴에 익숙해지지 않았고 전투 메뉴는 끔찍합니다). 스펠 포인트에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Star Trail에는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어쨌든 부족할 때마다 구멍을 뚫고 복구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이 게임의 전투 시퀀스가 ​​너무 엉성해서 빨리 건너뛰는 것이 너무 안타까운 일입니다. 마우스가 이 게임에서 제대로 작동한다면 전투가 덜 답답하고 더 가치가 있을 수 있지만, 나와 같은 결론에 도달하더라도 이 게임에는 주의를 끌 만한 다른 요소가 많이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무브먼트 : 슬프게도 블레이드 오브 데스티니 이후로 로컬 및 글로벌 무브먼트 모두 한 발짝 뒤로 물러났습니다. 지역("도시") 이동은 여전히 ​​노골적으로 타일 기반이지만 플레이어에게 이 사실을 숨기기 위해 의사 3D 모양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무 것도 숨기지 않고 한 지도 사각형에서 다음 지도 사각형으로 진행 상황을 '글라이딩'하여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세계 지도에서 선택 메뉴를 스크롤할 때 경로가 더 이상 깜박이지 않으므로 어디로 가는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공책 종이에 대략적인 지도를 만들면 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PC : 파티 NPC는 자신의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경고 없이 당신을 떠날 수 있기 때문에 스타 트레일에서 사용이 제한됩니다. 어떤 NPC도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물건을 가지고 다니게 하지 마십시오. 그들 중 누구도 게임과 상호 작용하거나 일단 당신과 합류하면 당신과 상호 작용할 수 없으므로 문제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respondami"와 "sensible"을 캐스팅한다면, 당신은 그 당시 당신과 함께 있던 NPC에 대해 한두 가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Korima는 Kvirasim과 Gashok 사이의 도로 서쪽에서 찾을 수 있는 7레벨 그녀 전사입니다. 그녀는 견고한 플레이어이지만 매일 그녀에게 은화 한 개를 지불해야 합니다.

   

대화: RoA 게임과 SirTech의 연관성 때문에 Star Trail의 대화 스타일이 객관식 'Wizardry' 스타일 대화 상자로 바뀌었습니다. 다른 것. 이 시스템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요소가 있지만 사실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20개의 바다에서 세 가지 주제를 선택하고 각각에 대해 지루한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응답을 받고 NPC는 대화를 끝내고 떠난 다음 다시 로드하여 그가 할 말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주제에 대해. Wizardry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NPC는 어쨌든 귀중한 단서를 거의 갖고 있지 않으므로 필요하지 않은 중복 정보를 얻기 위해 NPC를 펌핑하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이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누군가와 채팅할 때 그가 떠날 때까지 임의의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거의 모든 경우에 NPC는 사용 가능한 풀에서 응답을 선택합니다. 플롯 정보를 제공하는 지도 NPC는 몇 명뿐입니다(어쨌든 실제로 *필요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Kvirasim에서 나가는 길에 지나가는 전투기는 질문하면 Star Trail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줄 것입니다. 나는 내 연습에서 독특한 반응을 보이는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그 중 하나라도 놓치더라도 게임의 즐거움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플롯 정보를 제공하는 지도 NPC는 몇 명뿐입니다(어쨌든 실제로 *필요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Kvirasim에서 나가는 길에 지나가는 전투기는 질문하면 Star Trail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줄 것입니다. 나는 내 연습에서 독특한 반응을 보이는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그 중 하나라도 놓치더라도 게임의 즐거움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플롯 정보를 제공하는 지도 NPC는 몇 명뿐입니다(어쨌든 실제로 *필요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Kvirasim에서 나가는 길에 지나가는 전투기는 질문하면 Star Trail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줄 것입니다. 나는 내 연습에서 독특한 반응을 보이는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그 중 하나라도 놓치더라도 게임의 즐거움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마을 방문 하기: Blade of Destiny 에서와 같이, 대부분의 집에는 "정확히 넙치 코가 아닙니다. 길을 잃습니다." (나는 의심의 여지를 줄 것이고 이것이 어떻게든 독일어로 더 재미있었다고 가정할 것이다.) 그러나 몇몇 집에는 당신에게 단서를 줄 이름이 있는 거주자가 있을 것입니다(대화에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과 함께, 그것은 매번 같은 단서입니다). 따라서 모든 단서를 보려면 지루하고 반복적인 가자미 집 주위를 샅샅이 뒤져야 합니다. 막대는 지난 게임보다 훨씬 덜 유용한 정보 소스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위해 수동으로 당신의 파티를 바 주위로 움직여야 하고, 그들과 지루한 대화 화면을 통과해야 합니다(단서를 제공하기 위해 편리하게 접근하는 것보다). 반면에 도둑과의 조우부터 쓰레기 수거인과의 불행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걸어다닐 때 무작위로 일어날 수 있는 수십 개의 매우 기발한 작은 마을 이벤트가 있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도록 강요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것들은 무작위이며 어느 도시에서나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결국에는 모두가 일상적인 일을 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시골 여행: 육로 여행은 폭풍우에 휩쓸리거나 사슴을 쏘려고 하는 등 여러 무작위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그것들은 특정 여행 경로에 국한되지 않으므로 내 연습에 포함시키지 않았지만 그 중 일부는 재미있습니다. 항상 충분한 로프와 식량을 가지고 여행하고 자연 기술을 가진 캐릭터를 앞에 두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또는 키패드에서 9를 누름) 언제든지 여행을 중단하여 되돌아가거나 캐릭터를 조사하거나 날씨, 도로 상태 및 이동 속도와 같은 지루한 일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씨에 맞게 옷을 입으면 가장 빨리 움직이고 덜 아프겠지만(예: 추울 때는 외투를 입지 않고 더울 때는 외투를 입지 않고 눈이 올 때는 눈신) 날씨가 매일 무작위로 바뀌고 온도를 확인합니다. , 6개의 코트를 입고, 다시 확인하고, 6개의 코트를 벗는 등의 작업은 매우 지루한 시간 낭비입니다. 저는 캐릭터에게 겨울옷을 항상 입혀두었고, 주기적으로 덥다고 징징거리는 게임 외에는 눈에 띄는 부작용을 겪지 않았습니다.

   

방문 던전 : 멋진 던전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불행히도 그 중 극소수(드워프 구덩이, 블러드 피크, 무명 사원)가 있습니다. 속임수, 함정, 작은 앰비언스 비트가 곳곳에 흩어져 있으므로 철저히 탐색하십시오. 혼란스럽거나 특별한 점이 없는 한 연습에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Blade of Destiny 이후로 던전 주변을 여행하는 것이 크게 간소화되었습니다. 무언가를 조사하고, 스위치를 켜고, 문을 열려면 우연히 부딪혀 유용한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충분한 양의 로프, 자물쇠 2개 세트, 광원(마법사에게는 자동 장치가 있음) 및 추가 횃불을 휴대하십시오.

   

Injoke of the Game : NPC가 당신과 대화하는 데 지쳤을 때 "대화하기가 그렇게 힘들다면 Breida의 Asgrimm을 방문하지 않겠습니까?"라고 말합니다(Blade of Destiny의 큰 바람막이). :-디

   

랜덤 댓글 : What @#^!!@! '야생캠핑' 사진과 함께인가요? 왜 남자 파이터는 무릎에 잠자는 아이처럼 보이는 것을 안고 있습니까? 아르카니아 에는 하플링조차 없으니 동료 모험가가 될 수 없다. 그는 베이비 시터를 찾지 못했습니까? 아니면 무엇입니까?

   

원본 위치 <http://www.angelfire.com/hero/tjekanefir/star.htm >